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아이랑

>호주>어학연수>목적별 어학연수

엄마랑 아이랑
호주 최고의 도시의 Sydney에서 아이와 함께 유학이 가능합니다.

엄마는 주당 20시간의 General English를 들으며 영어공부를 하며, 자녀 양육을 할 수 있습니다.
자녀 12~17세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코스로, 아래 해당 코스들이 수강 가능합니다.


● 1~4주간의 Junior Program Course를 수강 가능
● High School Preparation (HSP)과정

SCE (Sydney College of English)
호주 시드니에 위치한 SCE는 호주 제 1의 NEAS 인증학원으로, 총 500명정도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시드니의 학구적인 학원 중 하나입니다.
시드니 중심부인 달링하버에 위치하며, 근처에 시드니 공과대학, 시드니 대학, TAFE 학교들이 모여 활기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강사진이 수준이 높고, 근속년수가 긴 강사님들이 많은 만큼 학원의 높은 퀄리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SCE  특징 및 장점
- 경험많은 수준높은 강사진
- 제 1의 NEAS(호주정부가 운영하는 영어연수기관 인증제도) 인증학원
- 센트럴 역으로부터 도보 10분 거리 위치해 접근성 및 편의시설 이용 용이 
- 성인 및 고등학생 전문 프로그램 구축 
- 학원에서 직접 홈스테이 매칭 서비스로 인한 높은 만족도
- 추천 프로그램 : 일반영어, 대학진학과정, 캠브리지 시험준비과정


Junior Holiday Program
주니어 홀리데이 프로그램은 호기심 많은 십대들이 영어를 배우고 시드니의 유명한 명소를 탐험하며 호주 홈스테이 가족과 함께 생활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안전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주니어 홀리데이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영어 시간제 공부, 오전 9시 수업 시작, 점심식사 후 즐겁고 감독된 관광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오후 3시 30분에 끝나게 됩니다. 또한 토요일에 하루 종일 소풍을 갑니다.



나이: 12-17세
기간 1-5주
시작일: 1월,3~4월,7-8월



High School Preparation
SCE의 High School Preparation과정은 13세이상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주당 25시간의 학업을 하게되며 오전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무엇보다 선생님들이 호주 고등학교 선생님들로 구성된 만큼 실제 고등학교에서의 수업을 따라감이 문제없도록 준비합니다.학업 뿐 아니라, 매주 금요일에는 스포츠 활동을 하고, 매달 시험을 통해 성적을 확인합니다.특히나 어느 정도 레벨이 되어 고등학교에 배치될 학생들은 실제 고등학교와 SCE에서 병행하며 수업을 하며, 차후 연계된 고등학교로 진학하게 됩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YBM 유학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