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유학센터
> 말레이시아/싱가폴 > 우수 추천학교
British council Malaysia

British council Malaysia

어학원 소개

영국외무부와 왕실칙허(Royal Charter)를 받아 비영리로 운영하는 영국문화원은 그 목적이 문화를 알리는 성격에서 언어연수, 유학을 소개하는 교육기관으로 발전이 되었습니다. 영어 연수프로그램은 전세계 60여개국에 약 2,300 여명의 교사들이 100,000 여명의 학생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영국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는 도서관에서 많은 대학정보와 유학생활정보를 구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영국 문화원은 1984년에 설립하여 현재 KL외에 Subang, Penang, Kuching, Kota Kinabalu에 분원이 있습니다. KL문화원은 최근에 KLCC 쌍둥이 건물 근처로 이전해서 한국인이 집단으로 거주하는 암팡과는 약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강사진

강사진은 영국인들이 있고, 영국에서 유학 한 외국인들과 말레이지아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연수종류

성인반, IELTS준비반, 어린이반, 비즈니스영어반등이 있습니다. 수강신청과 동시에 레벨테스트(Placement test)를 거쳐서 수준에 맞는 레벨로 배정 받습니다. 테스트비용은 RM100입니다.

성인반

성인반은 18세이상이면 누구나 연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급부터 고급까지 8개 레벨이 있습니다. 한 레벨은 2개의 Part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파트에 10일, 1일에 3시간씩 합니다. 즉 레벨당 4주 60시간으로 수강료는 RM1,880입니다.

IELTS반

IELTS반은 레벨7이상의 수준에 되어야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1주일에 3-4일 하면서 하루에 3시간씩 합니다. 30시간에 RM1,000입니다.

어린이반

어린이반은 매주 토요일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10주에 RM880입니다.

비즈니스 영어반

비즈니스 영어반은 파트타임으로 10주가 한 레벨이며, 한 주에 2일, 하루에 1.5시간을 합니다. 수강료는 레벨당 RM1,000입니다. 입학시기는 레벨별로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