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유학센터
> 호주 > 테마프로그램 > 호주 유학 후 이민
호주 유학 후 이민 프로그램
호주 유학 후 이민
세계적인 수준의 호주 대학 진학과 더불어 졸업 후 호주 영주권까지! YBM 유학센터에서 여러분의 미래를 설계해 드립니다.
호주는 풍부한 천연자원이 있고 농업분야 강국인 나라로,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는 나라입니다. 높은 교육 수준을 가지고 있어 대학 진학을 하기에도 좋고, 임금 수준이 높고, 영주권자가 되면 무상 의료 혜택, 자녀 무료 교육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등의 장점이 있어 호주 이민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호주 이민의 흐름은 고소득 전문직 이민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예전에 이민을 위해 각광받던 단순 기술직보다는 간호사, 회계사 등 고소득 전문직이 이민과 현지 정착에 유리합니다.
호주 유학 후 이민은 IT, 공학분야, 물리치료, 치기공, 자동차 정비 등 다양한 분야로 가능하지만 그 중 최근 가장 인기있는 간호와 회계 분야 유학 후 이민(Navitas그룹의 Diploma과정을 통한 대학 2학년 편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주에서 간호사 되기!
고등학교 졸업의 학력과 일정 점수 이상의 영어 점수를 가지고 Diploma과정에 입학하여 8~12개월의 학업 후대학교 2학년으로 편입하여 2년간 학업 후 졸업하게 됩니다. 간호학과 졸업과 영어점수(IELTS 7.0)을 제출하면 RN(Registered Nurse)가 되며 정식간호사로 일을 하고 영주권 취득도 가능합니다.
진학방법
호주에서 회계사 되기!
호주 회계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하고, 개인적으로 개업을 할 수도 있고 특히 평균 초봉이 AUD48,000(한화 약 4,800만원)으로 안정적인 직업에 속하여 가장 인기있는 직업 중에 하나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의 학력과 일정 점수 이상의 영어 점수를 가지고 Diploma과정에 입학하여 8~12개월의 학업 후, 대학교 2학년으로 편입하여 2년간 학업 후 졸업하게 됩니다. 영주권 취득에도 유리하여 많은 유학생들이 회계를 전공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진학방법